컨텐츠 바로가기

04.13 (토)

이승기, 임재범 '비상' 리메이크…파워풀한 보이스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휴먼메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이승기가 임재범의 명곡 '비상'을 재해석한다.

이승기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상'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1997년 발매된 임재범의 2집 '비상 (Desire to fly)'의 타이틀 곡인 '비상'은 홀로 방황하던 이의 새로운 시작을 힘차게 노래하는 곡이다.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안겼던 명곡 '비상'이 이승기의 목소리를 통해 다시 찾아와 기대감을 높인다.

이승기만의 파워풀한 보이스를 담은 '비상'은 많은 이들에게 다시금 일어설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건넬 예정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29일 이승기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비상'의 라이브 클립 영상이 선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승기는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귀 호강을 선사했다. 여기에 "이젠 세상에 나갈 수 있어/당당히 내 꿈들을 보여줄 거야/그토록 오랫동안 움츠렸던 날개/하늘로 더 넓게 펼쳐 보이며" 등 용기를 주는 가사를 단단한 보컬로 풀어내며, 음원 공개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