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이재욱, 홍보차 '살롱드립2' 왔다가 '여친' 카리나와 여행 제안 받았다...반응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얄로더' 홍보차 '살롱드립2'에 방문했다가 예기치 않게 여자친구 카리나 이야기를 듣게 된 이재욱에 화제가 모이고 있다.

지난 27일 유튜브 'TEO' 채널 콘텐츠 '살롱드립2'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 호흡을 맞추는 이재욱과 이준영이 출연했다.

이날 '로얄로더'로 호흡을 맞춘 뒷이야기를 비롯해 예능 도전 의사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지만, '연인' 이재욱과 카리나가 한 번에 언급되는 장면이 등장하기도 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재욱의 여자친구 카리나도 '살롱드립2'에 출연한 바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카리나 에피소드에서는 삿포로 여행 중 팬에게 식사를 대접한 일화, 온라인 밈, '미스터리 수사단' 합류 비하인드 등을 풀어냈고, 고윤정과 함께 '장도연의 보석함'에 포함될 정도로 남다른 케미를 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카리나의 '살롱드립2' 에피소드는 공개된 지 3주 만에 조회수 약 353만 회(28일 기준)를 기록하며 TEO 유튜브 채널 전체 조회 수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무빙' 고윤정과 류승룡의 '살롱드립2' 에피소드 조회수까지는 약 38만 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카리나에 이어 '살롱드립2'에 출연한 이재욱은 열애 사실이 공개되기 전 촬영한 '살롱드립2'에서 예기치 못한 여자친구 카리나의 이야기와 마주하기도 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도연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는데, 그렇게 모은 분이 고윤정과 카리나 씨다. 부르면 올 수 있나"라고 말했고, 이에 이재욱은 '연기의 신'이 강림한 듯 표정이 크게 바뀌지 않고 "제가 갈 수 있을까요 거기를?"이라고 답했다.

이에 장도연은 "발만 한 번 걸쳐보겠다"고 말하며 보석함에 이재욱과 카리나 커플을 넣어뒀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지난 27일에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지난달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패션쇼에 동반 참석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보도가 있었고, 양측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카리나가 과거 SNS를 통해 밝혔던 이상형인 '흑발에 웃는 거 예쁘고 손발 크고 키 180 이상에 담배 안 피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사람'에 이재욱이 부합하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TEO', ⓒ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