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K팝♥K액터 대표 스타 커플 탄생…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좌측부터) 배우 이재욱, 에스파 카리나. 스포츠서울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K팝과 K액터를 대표하는 ‘선남선녀’ 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교제 중이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달 이태리 밀라노에서 열린 한 브랜드 패션쇼에 동반참석한 게 인연이 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는 두 젊은 스타의 교제 소식에 국내는 물론 해외도 들썩였다. 주요 외신은 서울발로 이같은 소식을 타진했다. 일본 야후재팬에는 “둘 다 좋아하기 때문에 교제를 응원한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지만 달콤한 소식이다”, “최고의 미남미녀”라는 댓글이 이어졌다. =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2019),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2019)에 출연했다. 지난 2022년 방송된 tvN ‘환혼’(2022)으로 글로벌 팬덤을 다졌다. 28일 공개되는 디즈니+ ‘로얄로더’로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2000년 생인 카리나는 지난 2020년 데뷔한 걸그룹 에스파의 리더다. ‘블랙 맘바’(Black Mamba), ‘넥스트 레벨’(Next Level), ‘스파이시’(Spicy) 등 다양한 히트곡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