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더보이즈, 두 번째 월드투어 DVD 출시…생생하게 담긴 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은 DVD가 발매된다.

더보이즈 측은 2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 이하 '제너레이션')의 열기를 담은 DVD 출시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5월 19~21일, 3일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을 개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서울 공연 당시의 열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DVD를 출시해 공연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번 DVD에는 데뷔 첫 시작,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활동 초창기 곡 '아임 유어 보이'(I'm your boy), '지킬게(Keeper)', '온리원'(Only one)을 비롯해 '리빌'(REVEAL), '위스퍼'(WHISPER), '로어'(ROAR) 등 다양한 히트곡 무대가 생동감 있게 담겼다. 이 밖에도 오직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믹스업 '몽(夢)시리즈'의 '자각몽 (Lucid Dream)', '데이드림'(Daydream), '버터플라이 (Butterfly) (몽중)', '윙즈 (Wings) (胡蝶夢)'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팬들을 위한 QR 버전 앨범도 준비됐다. 별도의 플레이어 없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풀 HD 고화질 영상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콘서트 준비 과정부터 담은 메이킹필름, 콘서트 후일담을 담은 코멘터리와 함께 18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 미니 포스터 세트 11종, 4컷 포토카드 3종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높인다.

이번 DVD는 27일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4월 5일 정식 출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