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올라운더 솔로 퀸’ 오마이걸 유아, 3월 14일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유아. 사진lRBW,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오는 3월 14일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유아가 오는 3월 14일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Borderlin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한 커밍순 이미지에는 마치 구름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배경 위 하얀 새장의 문이 활짝 열려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가 어디론가 날아가 버린 듯 활짝 열린 새장 안에는 푸른 색상의 깃털이 하나 남겨져 있는 가운데, 이미지 하단에는 ‘보더라인’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유아의 첫 싱글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첫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 (Bon voyage)’를 통해 몽환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독창적인 세계를 보여준 유아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셀피쉬(SELFISH)’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뛰어난 춤 실력과 보컬실력, 비주얼까지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서 커리어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는 유아가 이번에는 어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보더라인’은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