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2 (월)

'런닝맨' 르세라핌 김채원-사쿠라-카즈하, 김동현-홍진호와 함께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SBS ’런닝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인생 2회차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이번 생엔 내가 우승이야' 편으로 꾸며져 인생 2회차를 사는 게스트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UFC 선수에서 프로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김동현부터 프로게이머에서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 이어 K-POP 아이돌 2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르세라핌 김채원, 사쿠라, 발레리나에서 아이돌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한 르세라핌 카즈하가 출격해했다.

'런닝맨' 첫 출연인 르세라핌 김채원, 사쿠라, 카즈하는 신곡 'EASY' 무대로 현장을 장악하는가 하면, 카즈하는 발레를 선보이며 멤버들의 감탄을 일으켰다. 김채원은 예능 자아 '맑눈광 모드'를 장착했는데 "눈에 광기가 있다"라며 웃음을 예고했고 '아이돌 3회차' 사쿠라는 레이스에 과몰입해 "이제 안 할 거예요!"라며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런닝맨'의 가족 '콩봉 형제' 김동현, 홍진호도 멤버들과의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시대를 넘나드는 '런닝맨 표' 회귀 레이스는 25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