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4 (일)

'돌싱' 김새롬 "前연인과 재결합 절대 불가...속 문드러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헤어진 연인과 절대 재결합은 하지 않는다"라며 자신의 연애 철학을 밝혔다

22일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새롬고침'을 통해 '아름다운 이별은 존재할 수 없는 걸까?'라는 주제로 가수 겸 쇼핑 호스트 배준렬과 토크를 펼쳤다.

이날 김새롬은 "사랑 이야기도 재밌지만 이별 이야기가 재밌다"라며 운을 띄웠다. 이어 자신의 이혼을 언급하며 "이혼 당시 온 국민한테 두드려 맞았다. 다들 한 대만 때려도 5000만 대를 맞은 것"이라며 당시의 심경을 전했다.

김새롬은 '헤어진 연인과 재결합이 가능한가'라는 주제와 관련, "나는 재결합은 절대 안한다. 이별을 늘리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어차피 같은 이유로 헤어진다. 속이 문드러진다"라고 말했다.

또 김새롬은 "정서적인 바람과 육체적인 바람 중 육체적인 바람이 더 나쁘다고 생각한다. 정서적인 바람은 누구나 생길 수 있다. 그건 어쩔 수 없지만 육체적인 것은 참지 못하고 실행 하는 것이기 때문에 용서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김새롬은 "'환승연애'와 '나는 솔로' 중 어느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나"라는 질문에 "'환승연애'는 당연히 안 나가고, '나는 솔로'는 더 못 나갈 것 같다"라고 답했다.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인 김새롬은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 후 이듬해 이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