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멱살’ 한채아 첫 스틸 공개...우아+세련美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멱살 한번 잡힙시다‘ 한채아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배우 한채아가 미모와 능력까지 겸비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한채아는 극 중 유앤미 신경정신과 원장 유윤영 역을 맡았다.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답게 타인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가고 아픔을 위로하는 능력이 뛰어난 인물이다. 서정원(김하늘 분)의 상담의인 그녀가 정원과 어떤 관계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한채아는 지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커리어우먼 그 자체다. 한채아는 진료 차트를 보며 골몰하는가 하면 우아한 미소로 상대방을 응시하는 등 상냥하고 믿음직스러운 원장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굳은 표정으로 누군가를 쳐다보고 있어 병원을 벗어난 유윤영에게 무슨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측은 “한채아의 섬세한 연기는 작품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유윤영의 서사가 극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3월 18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