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플레이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다시 보기 힘들 매치업이 다가온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의 공식 파트너인 쿠팡플레이는 24일 확정된 서울시리즈 스페셜 게임 대진과 티켓팅 전체 일정을 발표했다.
서울시리즈는 3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소속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펼치는 MLB 공식 개막전을 말한다. 이에 앞서 17일과 18일 양일간 총 4번의 스페셜 게임이 진행된다.
17일 오후 12시에 예정된 다저스와 키움의 경기로 막을 올린다. 같은날 오후 7시에는 팀 코리아와 샌디에이고가 맞붙는다. 이어 18일 오후 12시에는 샌디에이고와 LG의 경기, 오후 7시에는 팀 코리아와 다저스의 경기가 열린다. 스페셜 게임 4경기와 서울시리즈 2연전은 모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쿠팡플레이는 김혜성(키움), 노시환, 문동주(이상 한화), 원태인(삼성), 윤동희(롯데) 등 팀 코리아에서 뛸 일부 선수 명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티켓팅 일정도 발표됐다.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첫 주에는 개막 1차전(다저스-샌디에이고) 예매가 오픈되며, 이후 스페셜 게임 4경기의 예매가 순서대로 매주 한 경기씩 진행된다. 마지막 예매일인 3월 1일에는 개막 2차전(샌디에이고-다저스) 티켓이 판매된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6경기의 티켓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다. 경기 입장권 판매는 쿠팡 와우회원의 특권으로 제공된다.
허행운 기자 lucky77@sportsworldi.com
허행운 기자 lucky77@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