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초대형 신인' 규빈이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알렸다.
규빈이 17일 정식 데뷔 싱글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를 발표했다.
규빈은 지난해 가수 원슈타인에 이어 개코와 프리 데뷔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차례로 발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실력파 10대 여자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기대감을 높였던 바.
정식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는 시원한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으로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했으며, "Say Hi" 상큼하게 인사를 건네는 도입부부터 상대를 향한 벅찬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음색과 이를 뒷받침하는 뛰어난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으로, 귀를 맴도는 캐치한 후렴구와 설렘 가득하면서도 당당하게 "널 좋아해"라 고백하는 가사가 설렘을 더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곡은 작곡팀 ALL ABOUT의 프로듀서 JAYDOPE과 소속 작가진 그리고 작곡팀 Full8loom의 소속 작곡가 문연이 의기투합하여 규빈만을 위해 작업한 곡인 만큼 국내외 K-POP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쟈니브로스, 걸그룹 XG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떠오르는 스타일리스트팀 이백일호, 포토그래퍼 리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팀 순수 그리고 레전드 안무가 최영준까지 K-POP 드림팀이 참여한 만큼 '넥스트 K-POP 스타' 규빈의 뛰어난 자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규빈의 정식 데뷔 싱글 '리얼리 라이크 유'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