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디쉐어, 배우 김유정과 에이닷 영어학원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

전자신문
원문보기

디쉐어, 배우 김유정과 에이닷 영어학원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

속보
카카오,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 재공모 불참
사진=에이닷 영어학원

사진=에이닷 영어학원


온·오프라인 1:1 영어교육 브랜드 '에이닷영어학원'과 '에이닷온'을 운영하는 디쉐어가 배우 김유정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이닷영어학원의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한 광고 영상은 '영어를 끝내다'라는 카피와 함께 영어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에이닷영어학원의 자신감을 솔직하고 당당한 김유정의 모습을 통해 메시지 전달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이번 광고 캠페인과 동시에 에이닷영어학원 홈페이지와 전국 79개 에이닷영어학원에서 겨울방학 및 신학기 대비 프로모션 '막차 기념 3종 혜택'과 '에이닷이 쏜다!'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위한 실력과 목표에 맞는 1:1 맞춤 대입 전략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중이며 상담 신청하면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와 김유정과 함께 공부하는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에이닷영어학원은 개인의 실력에 맞춘 맞춤 커리큘럼과 각 학교 출제 포인트에 맞는 다양한 내신 대비 커리큘럼으로 필요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내신 및 수능 대비 영어학원이다. 자기주도학습 후 AI 학습은 물론 매주 학원에서 복습 테스트를 진행하며 계획한 공부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도록 담당 코치님이 1:1 학습관리를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쉐어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학생들이 에이닷영어학원의 학습 컨설팅을 받아 보았으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중학생, 고등학생 입시설명회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유정이 출연한 에이닷영어학원 광고는 자사 유튜브 및 SNS 외에도 버스 배너,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와 전국 79개 에이닷영어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