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카일리 제너♥' 티모시 샬라메, 셀레나 고메즈 불화설 해명 "싸움 없다"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여자친구 카일리 제너와 배우 셀레나 고메즈와의 불화설과 관련, “싸움은 없었다”라고 해명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9일(현지 시각) ‘카일리 제너와 셀레나 고메즈 사이에 문제가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 “아니”라고 이 같이 답했다.

이어 티모시 샬라메는 ‘셀레나 고메즈가 멋있느냐’는 추가 질문을 받고 “그렇다”고 대답하며 자리를 떠났다.

한국 시각으로 지난 8일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더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제81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열렸다.

OSEN

이날 티모시 샬라메는 ‘웡카’로 영화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 후보로 올라 참석했다. 그의 여자친구 겸 모델 카일리 제너가 남자친구를 응원하기 위해 동참했던 것. 이날 수상은 영화 ‘바튼 아카데미’의 배우 폴 지아마티가 받았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시리즈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디즈니+)를 통해 TV 시리즈 뮤지컬 코미디 부문 여우주연상 후보로 올랐으며 ‘더 베어’(훌루)의 배우 아요 에데비리가 수상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제는 시상식 중 광고 시간에 불거졌다. 이날 셀레나 고메즈가 절친인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앉아 있는 테이블로 가 귓속말을 했다. 온라인에 유포된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이 “셀레나 고메즈가 ‘티모시 샬라메에게 사진 찍자고 요청을 했는데 카일리 제너가 거절했다’더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셀레나 고메즈와 카일리 제너 사이에 불화설이 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23년 팬들은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 비버와 카일리 제너가 소셜미디어에서 셀레나 고메즈의 눈썹 모양을 조롱했다고 비난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