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동상이몽2' 안세하, 11년 짝사랑 '냉미녀' 아내에 설움 폭발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동상이몽2 안세하 아내 / 사진=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안세하가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출격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드라마 '킹더랜드' 대세 배우 안세하의 결혼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앞서 안세하는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 당시 11년 짝사랑한 아내의 무뚝뚝한 면모를 폭풍 하소연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그는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냉미녀' 아내와 두 딸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안세하는 "두 딸이 저와 똑같이 생겼다"며 자녀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지만, 이내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내뿐 아니라 두 딸, 심지어 반려견에게까지 철저히 외면당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엄마 뒤만 졸졸 따라다니는 두 딸과 반려견을 본 MC들은 "세하 씨 주변엔 강아지도 안 온다", "개무시란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안세하의 아내는 "남편은 나에게 지나친 관심이 있다. 피곤한 스타일"이라며 폭로한다. 안세하는 아내 주위를 맴돌며 폭풍 질문으로 관심을 갈구하는가 하면 틈만 나면 스킨십을 시도하는 등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육아부터 살림, 본업까지 정신없이 바쁜 아내는 무응답으로 일관해 안세하의 서운함을 증폭시킨다.

급기야 아내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려는 안세하의 집요함에 아내는 "누가 보면 무슨 일 있는 줄 안다"며 난색을 표했다는데. 스킨십 거부부터 대화까지 차단하는 무관심한 아내에 참아온 설움이 폭발한 안세하는 끝내 대화 도중 자리를 박차고 나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최근 누적 조회수 천만 뷰를 뛰어넘는 노래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안세하는 과거 개그맨 시험을 봤던 경험담을 고백한다. 배우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도전한 안세하는 '킹더랜드'를 통해 대세 배우가 되기까지 만능 엔터네이너로서 활약한 스토리를 공개한다. 안세하는 "비정규직이기 때문에 가장으로서 못 해준 시기가 있어 또 다른 일을 시작했다"며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이중생활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