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르 브리스톨 파리에서 크리스마스 즐기기

국제뉴스
원문보기

르 브리스톨 파리에서 크리스마스 즐기기

서울맑음 / -3.9 °
[유지현 기자]
사진/외트커 컬렉션

사진/외트커 컬렉션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겨울 유럽여행의 매력은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어디를 가도 크리스마스 마켓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여행객을 들뜨게 한다. 프랑스 파리의 르 브리스톨 파리(Le Bristol Paris)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르 준비했다.

프랑스의 크리스마스는 율 로그 케이크(Yule Log Cake)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을 것이다. 부쉬 드 노엘(Bushe de Noe)이라고도 불리는 율 로그 케이크는 통나무처럼 생긴 프랑스식 성탄 케이크다.

르 브리스톨의 페이스트리 셰프인 유 다나카(Yu Tanaka)는 화이트와 레드가 조화를 이루는 율 로그 디저트를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일 예정이다. 초콜릿 케이크인 전통적인 율 로그와 달리, 부드러운 아몬드 무스와 바삭한 아몬드 비스킷에 핑크 자몽 젤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설탕에 절인 장미 꽃잎이 들어가 있어 섬세한 풍미를 더하였다. 르 브리스톨의 율 로그 케이크는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에피세리에 데 아틀리에 뒤 브리스톨(The Epicerie des Ateliers du Bristol)과 클릭 앤 콜렉트(Click-and-collect)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절제된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르 브리스톨 파리의 레스토랑 에피큐어(Epicure)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와 스파 연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는 레스토랑의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요리와 함께 블랙 앤 화이트 트러플 요리들로 구성된다. 에피큐어 레스토랑 내에는 이탈리아 조각가 울데리코 핀필디(Ulderico Pinfildi )의 성탄 장면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현대적인 축제 분위기와는 다른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미식 경험을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경험으로 확장하기 위하여 르 브리스톨 라 프레리(Spa Le Bristol by La Prairie)의 스파와 연계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경험은 진귀한 캐비어 펄이 풍부한 '스킨 캐비어 트리트먼트'로 시작하여 수분 공급에 초점을 맞춘 스파 프로그램으로 이어진다. 스파가 끝나면 곧바로 에피규어의 맛있는 시식 메뉴로 구성된 캐비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