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강원고성군, ‘거진전통시장 점포 입주자’ 모집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강원고성군, ‘거진전통시장 점포 입주자’ 모집

서울맑음 / -3.9 °
사진|고성군청

사진|고성군청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거진전통시장 내 빈 군유 점포에 대한 입주자를 오는 12월 11일(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거진전통시장 내 나동 3호(일반음식점)와 어시장 3, 4호(수산물 전문 판매 소매점) 총 3명으로, 입주를 희망하는 주민은 지원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갖추어 군청 경제체육과 지역경제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고성군으로 되어 있고, 20세 이상 개인 또는 일반(법인) 사업자로 신청자 본인이 직접 점포를 상시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단, 공고일 현재 군유 점포 사용 허가자(배우자, 직계존비속 포함)는 제외된다.

군은 12월 11일까지 입주자를 모집하고 선정위원회를 거쳐 12월 말에 운영자를 선정하여 24년 1 ~ 12월까지 점포 사용 허가를 낼 예정이다.

입주자로 선정되면 전기, 수도 등 공공요금은 사용자 부담이며, 화재공제(공제 가입금의 60% 지원)는 의무가입 해야 한다. 또한 3개월 이상 사용료 미납 시 계약이 해지되며, 사용 허가 받은 점포를 타인에게 전대하는 경우 사용 허가가 취소된다.

송용찬 경제체육과장은 “거진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함께 운영할 능력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경제체육과 지역경제팀(☎680-3377)에 문의하면 된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