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5 (화)

골프존카운티, 더골프클럽 임차 운영 개시..전국 20개소 450홀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있는 대중제 18홀 골프장 '더골프클럽'에 대해 임차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1월 30일부터 '골프존카운티 더골프'로 새롭게 운영을 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신규 임차 운영을 추가해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 450홀을 운영하게 됐다.

2021년 4월 버드우드CC(현 골프존카운티 천안) 인수, 2022년 8월 드래곤레이크CC(현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임차 운영, 2023년 8월 사우스링스 영암CC 임차 운영에 이어 최근 더골프클럽에 대한 임차 운영 계약 체결을 성공하는 등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코스 체인 기업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더골프클럽은 자연의 곡선미를 살려 설계된 코스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골프장이다. 또한 전장 300M 천연잔디 드라이빙레인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시내 중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간절곶 등 해양 관광지와 가까워 경치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에도 비교적 기온이 따듯한 지역 특성상 연중 골프가 가능해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운영 중인 전국 골프장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골프장 운영 시스템(△자사 F&B 브랜드 '호시그린' △셀프체크인 등) 도입을 본격화하며, 기존 국내 19개 사업장과의 연계를 통해 골프존카운티만의 특색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예약은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와 더골프클럽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더욱 새로워질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서 많은 골퍼들이 스마트한 골프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경남지역 영업력 우수 골프장 중 하나인 더골프클럽을 새롭게 운영하게 됨으로써 앞으로의 골프장 운영 사업의 성장성이 기대된다. 자사 운영 골프장별 제공되고 있는 특색 있는 골프존카운티만의 서비스와 마케팅 등을 더해 골퍼분들께 우수한 상태의 코스와 시설 관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셀프라운드, IT결합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