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방탄소년단(BTS) 진, "우리 멤버들 입대한다 하는데..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ㅠㅠ" [전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방탄소년단 진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생일을 맞아 소감을 전하며 멤버들 입대를 언급했다.

4일 진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생일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생일에는 라이브로 아미 여러분들과 항상 즐겼었는데 올해는 아쉽게도 즐기지 못하여 마음이 아프다. 비록 몸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단걸 꼭 알아달라"고 밝혔다.

이어 "어느덧 제가 입대하고 일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그래도 총 시간의 3분의1만 더 보내면 여러분들과 함께 할 생각에 마음이 벌써 두근두근 한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또한 "아 그리고 우리 멤버들 입대한다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잌(오타) 앞을 가립니다ㅠㅠ 시간이 얼른 지나서 멤버들 그리고 아미 여러분들과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고 밝혀 유쾌함을 더했다.

끝으로 진은 "생일 축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조만간 찾아뵙겠다"면서 "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진급 한번 더 하여 현재 병장 김석진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현재 진, 슈가, 제이홉이 군복무 중이며 RM, 지민, 뷔, 정국도 올 12월 내로 입대한다.

이하 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진입니다

생일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생일에는 라이브로 아미 여러분들과 항상 즐겼었는데 올해는 아쉽게도 즐기지 못하여 마음이 아픕니다. 비록 몸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단걸 꼭 알아주세요 헤헤

어느덧 제가 입대하고 일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그래도 총 시간의 3분의1만 더 보내면 여러분들과 함께 할 생각에 마음이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아 그리고 우리 멤버들 입대한다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잌(오타) 앞을 가립니다ㅠㅠ 시간이 얼른 지나서 멤버들 그리고 아미 여러분들과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생일 축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 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진급 한번 더 하여 현재 병장 김석진입니다 (중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