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9 (목)

[속보] 토트넘 손흥민, 맨시티전 시즌 9호골 폭발.... 3분뒤에는 자책골도 기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손흥민이 시즌 9호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전반 6분 만에 맨시티를 상대로 시즌 9호골을 기록했다. (사진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손흥민이 리그 9호골을 기록했다. 토트넘은 최근 3연패에 빠져있다.

그런 상황에서 12월 4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원정에서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14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하게 되었다.

골은 경기 초반에 터졌다. 전반 6분만에 손흥민의 리그 9호골이 나왔다. 전반 6분 윙포워드 글루셉스키가 상대 진영 오른쪽으로 패스했고, 손흥민이 이를 잡아서 돌파를 시작했다.

파이낸셜뉴스

양 팀은 전반 전반전이 종료된 현재 현재 1-2로 맨시티가 앞서고 있다. 손흥민은 9호골로 득점 3위에 올라섰 /사진=뉴스1 외신화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때부터 손흥민의 폭발적인 스프린터가 시작되었다. 머리로 공을 한 번 떨구어 놓은 뒤 수비수 제레미 도쿠를 따돌린 손흥민은 강력한 오른발 슈팅을 날렸다. 해당 슈팅은 상대 골키퍼를 맞고 들어가며 선제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3분 후 상대의 프리킥 상황에서 해당 공이 손흥민의 무릎을 맞고 들어가며 손흥민의 자책골이 기록되며 경기는 1-1로 진행되고 있다.

양 팀은 전반 전반전이 종료된 현재 현재 1-2로 맨시티가 앞서고 있다. 손흥민은 9호골로 득점 3위에 올라섰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