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7 (화)

티아이오티, 프리 데뷔 100일 기념 라이브 진행…오늘 팬콘 티켓팅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티아이오티 /레드스타트이엔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 100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을 통해 프리 데뷔 100일을 기념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라이브를 통해 프리 데뷔 쇼케이스부터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 음악방송 '더쇼'에서의 첫 1위 후보에 등극한 경험, 처음 가본 독일에서의 가슴 뛰는 공연, 첫 대학 축제 무대에 올랐던 기억, 마지막 음악방송과 미니 팬미팅, 제프투어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면서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되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 티아이오티는 첫 연말 팬 콘서트 '2023 티아이오티 팬콘 : 파인드 더 웨이(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의 티케팅 오픈 소식을 전했다. 오는 3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펼쳐지는 티아이오티의 첫 연말 팬콘서트 '2023 티아이오티 팬콘 : 파인드 더 웨이'의 티켓 오픈 시간은 1일 오후 8시다. 팬들에게는 드레스 코드로 화이트 & 데님 의상 콘셉트도 알렸다.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티아이오티의 데뷔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포함하여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함께 각종 이벤트를 준비한다. 데뷔 후 처음 맞이하는 연말인 만큼 멤버들 또한 더욱 열정적으로 팬 콘서트를 준비중에 있다는 전언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