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4 (토)

송은이X김숙X이진아, 캐럴로 뭉쳤다...6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코미디언 송은이 김숙(이하 더블V)와 이진아가 크리스마스 캐럴을 위해 뭉쳤다. 컨텐츠랩 비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미디언 송은이 김숙(이하 더블V)와 이진아가 크리스마스 캐럴을 위해 뭉쳤다.

1일 컨텐츠랩 비보 공식 SNS 채널에 따르면, 오는 6일 정오 더블V와 이진아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캐럴 '토닥토닥 크리스마스'가 공개된다.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는 올 겨울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토닥여 줄 캐럴송으로 이진아 특유의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 더블V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만나 얼어붙은 마음을 위로해주는 곡이다.

더블V와 이진아의 만남은 지난 2018년 팟캐스트 '비밀보장'에서 이루어졌다. 당시 이진아는 더블V에게 캐럴을 선물로 주고 싶다고 언급한 것은 물론, 공식 SNS 채널에서 "두 언니들 노래를 작곡해보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다. 더블V가 이것을 덥석 물어 드디어 세 사람이 함께한 캐럴이 세상에 나오게 됐다는 후문이다.

더블V와 이진아가 뭉쳐 어떤 캐럴로 탄생시켰을지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유난히 추운 올겨울 세 사람의 하모니가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더블V와 이진아가 따뜻한 연말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캐럴 '토닥토닥 크리스마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