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4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엔싸인, 데뷔 싱글 'NEW STAR'로 日 아이튠즈 K팝 싱글 차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성공적 데뷔 신호탄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그룹 엔싸인(n.SSign)이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포문을 열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9일 발매된 엔싸인의 일본 데뷔 싱글 앨범 'NEW STAR(뉴 스타)'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아이튠즈 TOP 100 K-Pop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NEW STAR'는 엔싸인이 일본에서 정식으로 선보인 첫 싱글로, 그들만의 폭발하는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NEW STAR'는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신만의 길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 빛나는 다짐을 담은 곡이다. 예상치 못한 역경에 좌절하더라도 스스로를 태워 빛나는 별처럼 최선을 다해 반짝이고자 하는 엔싸인의 강한 포부를 느낄 수 있다.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엔싸인이 주는 밝은 에너지가 좋아서 찾아 듣게 된다" "한국에서 데뷔한 지 3개월 만에 일본 데뷔까지 대단하다" "포기하지 않고 꿈을 좇는 가사가 엔싸인 이야기 같다" 등 다양한 감상을 전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지난 8월 국내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를 발매한 엔싸인은 타이틀곡 '웜홀 (Wormhole: New Track)(웜홀: 뉴 트랙)' 뿐만 아니라, 'Higher(하이어)', 'SPICE(스파이스)', 'Melody(멜로디)' 등 대부분의 수록곡들을 음악 방송에서 선보이며 역대급으로 꽉 찬 데뷔 활동을 펼쳤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엔싸인은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된 첫 번째 아레나 콘서트 'BIRTH OF COSMO'를 성황리에 마쳤고, 'NEW STAR'를 발매하며 일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한편,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 엔싸인은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