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진영, '스위트홈2' 공개 앞두고 새 프로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진영 프로필 /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진영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진영의 새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영은 내추럴한 콘셉트의 화이트 터틀넥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소화하는가 하면, 뚜렷한 이목구비에 다정한 미소를 장착해 여심을 자극했다.

또한 시크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올블랙 스타일링의 진영은 그만의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날로 잘생김을 배가시켰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고 단단한 눈빛으로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진영의 차기작 소식이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진영은 2021년 KBS2 '경찰수업' 이후 약 2년 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를 통해 전 세계 안방극장을 찾는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극 중 진영은 괴물화로 폐허가 된 세상에서 생존자 이송 임무를 맡은 이병 박찬영으로 분해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캐릭터로 입지를 다져온 만큼, 탄탄한 연기 내공과 섬세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진영이 발휘할 배우로서의 역량에 기대가 더해지는 순간이다.

한편, 진영이 출연하는 '스위트홈' 시즌2는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