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이번엔 대구다…'아임 히어로'서 보여줄 하늘빛 물결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원문보기

임영웅, 이번엔 대구다…'아임 히어로'서 보여줄 하늘빛 물결

서울맑음 / -3.9 °
임영웅 /물고기뮤직

임영웅 /물고기뮤직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서울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를 하늘빛으로 물들인다.

임영웅은 24일부터 오는 25일, 26일까지 대구 EXCO 동관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공연을 펼친다.

앞서 6회 차 서울 콘서트는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감탄 속 마무리됐고 현재까지도 호평 가득한 공연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임영웅은 대구로 무대를 옮겨 그 열기와 환호를 이어간다.

임영웅은 최근 발표한 신곡 '두 오어 다이'부터 '모래 알갱이' 등 여전히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또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심도 자극할 예정이다.

고품격 공연은 물론,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등 많은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임영웅은 대구 공연을 마친 후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를 개최하며,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내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되며 5월 25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펼쳐진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