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일회용품 사용과 퇴출

인성정보 손영삼 대표이사,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인성정보는 손영삼 대표이사가 환경부가 주관하는 친환경 캠페인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품을 사용을 늘리자는 취지로 환경부가 지난 2월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 이다. 캠페인 참여자가 '1회용품 제로'를 다짐하는 뜻으로 '1'과 '0'을 손으로 표현한 게시물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손영삼 대표는 영림원소프트랩 박윤경 부사장의 추천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됬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EY컨설팅 맹한주 부대표와 웹케시글로벌 이실권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인성정보를 비롯한 인성정보 전 계열사는 '그룹웨어 신설을 통한 Paperless 실현화', '회의실 스마트TV 설치를 통한 보고 문화 개선' '사내 일회용 종이컵 줄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내 친환경 경영 문화를 정착했으며, 1회용품 제로 챌린지를 넘어선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추진을 통해 사내 친환경 캠페인을 더욱더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손영삼 인성정보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 참여로 다시 한번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 할 수있었다"면서 "우리 인성정보는 개개인 직원 일상속부터 ESG 경영을 실천 하고 있으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좋은 취지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핌

ssup825@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