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지스타에서 공개' 넷마블 데미스 리본, 이세돌 '주르르-릴파' 초청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사진=넷마블, 신작 '데미스 리본' 스페셜 게스트 이세계아이돌 주르르-릴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이 지스타에서 공개될 신작 '데미스 리본'과 함께 또 하나의 '깜짝 소식'을 공개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버추얼 그룹 '이세계아이돌(이하 이세돌)' 멤버 중 '주르르'와 '릴파'가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주르르'와 '릴파'는 오는 16일(목) 오후 4시 및 18일(토) 오후 3시 40분에 각각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에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다. 게임 스토리 모드를 직접 시연하고, 최애 캐릭터를 선정하는 등 방문객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석을 기념해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스타 참석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스타에 처음 참가하는 '주르르'와 '릴파'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스타 2023 넷마블 부스에서 진행되는 '데미스 리본' 시연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 소개도 담겨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데미스 리본 X 주르르&릴파 지스타'를 주제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지스타 기간동안 매일 '데미스 리본' 무대 행사 마지막 타임에는 4070 그래픽 카드 키보드 스피커 등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개최된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수집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리며,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커넥터'와 함께 전투하는 '초월자'들은 각자의 매력적인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전투 시 화려한 스킬 및 초월기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돼 보는 재미와 더불어 액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데미스 리본'을 비롯한 '일곱 개의 대죄:Origin', 'RF 온라인 넥스트' 등 3종의 게임을 선보인다.

'데미스 리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지스타 현장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