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5주년 앞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시나리오-지역 등 대규모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사진=넷마블, 5주년 전야제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의 흥행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5주년이라는 대축제를 앞두고 신규 컨텐츠를 다수 추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6일,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시나리오 '이계 6막 1부' 등을 추가하고 '5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시나리오 '이계 6막 1부'는 법기교가 건헌국을 침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법기를 양성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메인 퀘스트에 참여하며 법기교의 계획을 저지해 나가야 한다.

이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에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청명호수'와 '적룡화산'을 공개했다. '청명호수'와 '적룡화산'에서는 새로운 낚시 도감과 토벌 퀘스트를 통해 기존보다 풍성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세력 등급 제한 없이 세력에 가입되어 있는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세력 전장 콘텐츠 '버려진 법기골'을 비롯해 방어무시공격력, 공격력, 대인공격력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하는 '태극보석'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고대 등급 장비를 각성해 숨겨진 힘을 개방하면 보다 높은 전투력을 얻을 수 있는 '장비각성'을 선보였다. '장비각성'은 '영기의 금속'과 '영기의 광석'을 소모해 도달할 수 있다.

넷마블은 11월 말 예정된 5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5주년 전장의 지배자' 이벤트는 세력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5주년 맞이 상자'를 지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개최되는 '전야제 몬스터 습격' 이벤트와 '전야제 전장의 혈투' 이벤트는 세력 몬스터 처치, 전장 콘텐츠 미션 달성 등을 완료하면 '전설 보석', '5주년 전야제 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5주년 전야제 주화'는 '고대 장신구 도안',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상자'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