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저스틴 비버 전여친x현아내 만났다..셀레나 고메즈x헤일리 비버, 심장 쫄리는 만남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저스틴 비버의 전 여친과 현 아내가 같은 장소에 있었다.

9월 30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헤일리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2023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프랑스에 머물렀다. 그런데 두 사람이 같은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저스틴 비버로 얽힌 이들이 우연히 같은 장소에서 마주쳐 껄끄러운 상황에 직면한 게 아니냐는 것.

그러나 한 매체는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같은 레스토랑에 있었다는 걸 자신들은 몰랐다. 식사하는 동안 누구도 그 얘기를 전하지 않았다. 헤일리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각기 다른 층에서 식사했기 때문에 어떤 만남도 이뤄지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스틴 비버는 셀레나 고메즈와 10대 시절부터 만남과 이별을 반복했다. 지난 2018년 3월까지만 해도 재결합 해 화제를 모았는데 금방 헤어졌다. 이후 저스틴 비버는 오랜 친구였던 헤일리 볼드윈을 만나 초고속으로 약혼했고 그해 9월 결혼에 골인했다.

당시 저스틴 비버는 SNS에 "헤일리 난 너를 정~말 사랑해. 널 만나 널 사랑하는 내 인생을 알게 됐다. 주님이 우리 가족을 인도하실 거야. 7이란 숫자는 완벽하다. 그래서 우린 7월 7일에 약혼했다"는 고백 글을 남겼다.

헤일리 비버 역시 "내가 이런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 인생을 나눌 수 있는 놀라운 사람을 내게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다. 어떤 말로도 이 마음을 표할 길이 없다"며 화답한 바 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