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26 (월)

'사업가♥' 하늘, 결혼 1년만에 엄마 된다…"간절히 원했던 꿀떡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하늘. (사진=하늘 인스타그램 캡처) 2023.09.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유튜버 하늘(30)이 결혼 1년 만에 임신했다.

하늘은 지난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 일 년 동안 기다려오고 정말 간절하게 원했던 꿀떡이가 찾아왔다"고 적었다.

이어 "정말 신기하고 행복한 소중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시간이 엄청 안 가는 것 같기도 하다. 아직 극 초기라 말하기 정말 조심스러워서 많은 고민했다. 이 신기하고 행복한 경험을 하리보랑 나누고 싶어서 일찍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하늘은 아기 초음파 사진을 들고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축하드려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기도해요", "엄마가 된다니 정말 축하해", "저도 용띠 아기 임신 중입니다. 태교 잘 하세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하늘은 지난 2011년 IHQ 예능 '얼짱시대 6'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유튜버로 활동하며 패션, 메이크업 등의 콘텐츠로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10월 카페 등을 운영하는 사업가인 남성과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