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6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30일 자)에 따르면 정국의 '세븐(Seven)'은 메인 송차트 핫100 53위에 올랐다. 이 곡은 7월 14일 발표 이후 핫100 1위(7월 29일 자)로 직행한 이래 10주째 차트에 머무르고 있다.
'세븐'은 또 빌보드 글로벌 (미국 제외)과 글로벌200'에서도 각각 2위에 랭크돼 발매 두 달이 넘는 시점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이와 더불어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는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200 20위에 올랐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제이홉의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6위·톱 앨범 세일즈 30위에 랭크됐다. 또한 지민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는 글로벌 (미국제외) 50위·글로벌200 82위, 슈가가 활동명 어거스트 디(Agust D)로 발매한 솔로 앨범 '디데이(D-DAY)'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89위를 차지했다. 이들의 솔로 앨범은 발매한지 수개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빅히트 뮤직 제공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