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김민재 휴식' 뮌헨, 포칼 1R 통과…3부 리그 팀에 4대 0 대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독일축구협회(DFB) 포칼컵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대표팀 수비수 김민재가 명단에서 제외돼 휴식을 취한 가운데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 뮌스터의 프로이센슈타디온에서 열린 2023-2024 DFB 포칼 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3부 리그 소속 프로이센 뮌스터를 4대 0으로 가볍게 꺾었습니다.

김민재는 출전 선수 명단에서 빠졌는데 DPA통신은 "뮌헨은 완전한 컨디션이 아닌 김민재가 빠졌다"며 "뮌헨은 센터백인 다요 우파메카노, 마테이스 더리흐트 등이 모두 명단에서 제외됐다"고 전했습니다.

또 "잉글랜드 주장인 해리 케인 역시 휴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독일 일간 빌트는 토마스 투헬 뮌헨 감독이 "우파메카노를 좀 더 지켜봐야 한다. 그는 최근 A매치 휴식기 이후 잠재적인 불편함을 느꼈다"며 "김민재 역시 이 부분을 명확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뮌헨은 전반 9분 에리크 막생 추포모팅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습니다.

전반 40분에는 콘라트 라이머의 추가 골이 터졌고, 전반 종료 직전에는 프란스 크레치히가 자신의 1군 무대 데뷔 골로 쐐기를 박았습니다.

뮌헨은 후반 41분 마티스 텔이 팀의 4번째 득점을 올리며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뮌헨은 내달 1일 라이프치히와 2023-2024 분데스리가 6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릅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정희돈 기자 heedon@sbs.co.kr

▶ 다시 뜨겁게! SBS 항저우 아시안게임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