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메가맥스가 테디베어 한국지회테디베어 포키즈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어도어루즈벨트 테디베어재단은 미합중국 제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루즈벨트 대통령을 기리고자 1920년 미국의회를 통해 설립된 대통령 재단이다.
시어도어루즈벨트 테디베어재단은 1986년 미국에서 '테디베어포키즈' 캠페인을 통해 의료 사각지대에서 고통 받는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루즈벨트 대통령의 곰 사냥 일화에서 유래된 테디베어 곰인형을 매년 8만 개 이상 기증하는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루즈벨트 테디베어 한국지회는 미국 본 재단의 이념을 이어받아 작은 곰인형 테디베어가 만들어낸 기부 문화의 긍정적 변화와 금전적 도움에서 벗어나 마음을 살피는 따뜻한 배려가 우선이라는 진정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지회의 기본 이념으로 삼고 있다고 설명했다.
테디베어 한국지회 권순우 지회장은 "이번 보이그룹 메가맥스가 참여한 테디베어포키즈'캠페인은 일회성 후원행사가 아니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이들과 사회 소외계층의 아이들을 위해 계속 테디베어 포키즈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맥스는 몽골.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장에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