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의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의 근황이 공개됐다.
25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59)의 여자친구인 이네스 드 라몬(30)은 최근 남자친구의 이녀설 'B'가 새겨진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등장했다.
두 사람은 약 1년 전부터 교제 중이며, 현재까지도 열렬히 사랑하고 있다.
외신은 "이네스 드 라몬은 고급 주얼리 브랜드 '아니타 고'의 부사장을 맡고 있다. 그녀가 LA에서 쇼핑하는 동안 자신의 회사에서 만든 'B' 목걸이를 착용했다"라며 "이 다이아몬드 목걸이의 가격은 1,900달러(한화 약 251만원)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소식통은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는 올 여름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함께 유럽을 여행하며 휴가를 보내고 있으며, 사이가 더 강해지고 있다고. 또 브래드는 그녀는 진심으로 사랑한다는 전언이다.
특히 브래드 피트는 조만간 이네스와 함께 자신의 미국 로스 펠리스 새집으로 이사할 예정이다. 이미 동거를 제안했으며, 그녀 역시 기쁘게 받아들였다고.
한편 브래드 피트의 보다 30살이 어린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으로,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한 바 있다. 최근 브래드 피트의 도움으로 이혼 소송에 마침표를 찍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