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칸 영화제

"젓가락 없어 빨대로 컵라면 먹어"…제니, 칸영화제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제니. 2023.07.29. (사진=제니 개인채널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로 데뷔한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칸 국제영화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제니는 29일 개인채널에 '칸 브이로그(Cannes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화제에 참석하기 전 제니는 "너무 떨리네요. 오늘 콘셉트는 어쩌다 보니 백설공주"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다음날 '디 아이돌' 인터뷰 준비를 하던 제니는 "지금 메이크업하고 있어서 (후루룩하고 면을 못해) 끊어먹고 있다. 칸에서 젓가락을 구할 수 없어 빨대로 먹고 있다. 생각해보니 어제 밥을 안 먹었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먹방 끝"이라며 식사를 마친 제니는 장난치면서도 진지한 태도로 인터뷰 연습에 열중했다.

인터뷰를 마치고 "끝났다. 기분 좋다. 갑자기 세상이 예뻐 보인다. 공기도 맑다"라며 좋아하던 제니는 "4일 중 이틀을 콘서트하고 넘어와서부터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있는지 잘 모르겠다. 아니지 싱가포르에서 프랑스를 갔다가 마카오에서 니스로 온 거다"라며 바빴던 스케줄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제 끝났으니까 배우 '제니 루비 제인'(Jennie Ruby Jane)의 데뷔를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제니는 배우 데뷔작인 HBO 드라마 '더 아이돌'이 제76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돼 지난 5월 레드카펫을 밟았다. 검은 레이스가 달린 샤넬의 흰색 드레스를 입은 제니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그 영향력을 증명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