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미투' 운동과 사회 이슈

대만 아이돌스타, 미투 터졌다…동성 미성년자 성관계 영상 불법촬영 논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만 아이돌스타인 염아륜이 동성 미성년자 성관계를 가지며 영상을 불법 촬영했다는 ‘미투(나도 고발한다)’ 폭로가 나왔다.

인터넷 방송 진행자 야오러는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랫동안 겪었던 고통을 다 이야기할 것”이라며 염아륜에 관한 이야기를 폭로했다.

그는 “2018년 16세이던 때에 SNS를 통해 염아륜과 만나 교제했다. 호기심에 친구 요청을 보냈는데 수락을 했고, 어릴 적 좋아한 스타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상황이 꿈 같았다”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대만 아이돌스타인 염아륜이 동성 미성년자 성관계를 가지며 영상을 불법 촬영했다는 ‘미투(나도 고발한다)’ 폭로가 나왔다. 사진=염아륜 SNS


이어 “나를 해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틀린 생각이었다”라며 “당시 강제로 성광계를 갖는 장면의 촬영을 강요당했다. 몰래 촬영된 영상은 온라인 등에 유출이 됐고, 엄청난 고통을 받았다. 내 인생을 망치는 사건이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당시 나는 홀로 비난과 악플을 감당해야만 했고, 집에서 나가지 못해 학업을 멈춰야만 했다”라고 호소했다.

또한 야오러는 염아륜이 지난 2018년 3명의 남성과 동시에 사귀었다는 사실이 폭로됐을 때를 언급하며 “염아륜과 헤어졌으나 그에게 협박도 받았다”라고 폭로했다.

염아륜을 성폭행, 불법촬영 및 유출 혐의 등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힌 그는 21일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다.

해당 자리에는 염아륜이 갑자기 등장했다. 염아륜은 “사과하고 싶다. 정중히 죄송하다고 말하고 싶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그러나 야오러는 사과를 받지 않았다.

한편 염아륜은 2006년 비륜해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장난스런 키스’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유명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