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 댄스 트로트 신곡 ‘인생은 알록달록’ 발매

조선일보 최보윤 기자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 댄스 트로트 신곡 ‘인생은 알록달록’ 발매

서울맑음 / -3.9 °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이 흥겨운 댄스트로트로 여름을 물들인다.

안성훈은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인생은 알록달록’을 발매한다.

‘인생은 알록달록’은 인생의 다채로운 모습을 알록달록한 색깔로 비유한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트로트다.

김나영의 ‘솔직하게 말해서 나’, 먼데이키즈의 ‘가을 안부’ 등을 만든 히트작곡가 이도형(AUG), 트리탑스로 활동하며 ‘청개구리’ 등의 히트곡을 남긴 싱어송라이터 반형문을 비롯해 임영웅, 박현빈, 김희재 등 트로트 톱스타들의 곡을 편곡하고 세션한 최준원의 편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안성훈 특유의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만나 흥을 돋운다.

안성훈은 지난달 TV조선 ‘미스터트롯2′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작곡가 특별 노래로 ‘은인’을 발매해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 바 있다. 마스터로 활약했던 작곡가 그룹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곡으로 자신이 가수로 존재할 수 있게 지탱해준 팬이 너무나 소중한 은인이라는 뜻을 담았다.

안성훈은 현재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 등 예능 고정 출연을 비롯해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미스터트롯1′ 을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김호중과 함께 신규 음악 예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주 촬영에 돌입하는 이번 신규 예능에선 첫 게스트로 조영남, 홍진영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후 송가인 등 가요계 스타들이 함께 하며 음악적인 이야기를 다층적으로 풀어간다는 계획이다. 안성훈과 김호중의 음악 예능은 TV조선에서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