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인카금융서비스, 설계사 위한 ‘해외여행 프로모션’ 전개…푸쿠옥 여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카금융서비스 전용기 운영

한국금융신문

인카금융서비스는 소속 설계사를 위한 ‘2023 Incar Summer Festival’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라고 9일 밝혔다.(2023.06.09.)./사진제공=인카금융서비스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인카금융서비스(회장 최병채)가 전속 설계사를 위한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소속 설계사를 위한 ‘2023 Incar Summer Festival’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라고 9일 밝혔다.

‘2023 Incar Summer Festival’은 매년 여름 진행하는 인카금융서비스만의 해외여행 프로모션으로 6월에서 8월까지 실적을 바탕으로 구간별 달성자에게 3박 5일간 푸꾸옥 여행시상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카금융서비스는 달성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용기를 운영할 계획이며, 호텔 역시 최고급 시설을 갖춘 곳으로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Incar Summer Festival’의 참여 독려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달 새로운 이벤트와 경품추첨을 통해 ‘Incar Summer Festival’의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엔데믹 선언 후 인카금융서비스 영업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첫번째 대규모 해외여행이다”라며 “가능한 많은 소속 설계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최고 수준의 여행을 준비하여 만족감을 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