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수진 "'구미호뎐1938' 빅팬…너무 행복했다" 종영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수진이 ‘구미호뎐1938’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수진은 오는 11일 종영하는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에서 우렁각시로 분해 내공 깊은 연기로 재미와 긴장감을 유발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극중 우렁각시(김수진 분)는 경성 최고의 오복양품점 사장으로 내로라하는 부호인들과 일본인 사모님들을 상대하지만 사실 독립운동에 자금을 대는 인물이다.

우렁각시는 선우은호(김용지)에게 경무국장(하도권)의 정체를 알리며 서사에 빼놓을 수 없는 인물로 활약했다. 또한 오복양품점 주인으로서 오복양품점에 오가는 이들과의 케미를 담당하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으로 몰입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우렁각시는 인어 장여희(우현진)에게 이랑(김범)과의 로맨스에 조언을 건네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수진은 9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즌1에 이어 ‘구미호뎐1938’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즌2에서는 멀티유니버스로 세계관이 확장되어 민담에서 보여졌던 토속 요괴들이 등장해 많은 볼거리와 스펙터클한 장면들이 있었는데 그 세계관을 구현하느라 고생하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또 김수진은 “저 자신이 ‘구미호뎐’의 빅팬이라 방송되는 한 달 반 동안 너무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01년 영화 ‘와니와 준하’로 데뷔한 김수진은 영화 ‘리바운드’, ‘화차’, ‘1987’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JTBC ‘미스티’, tvN ‘왕이 된 남자’ MBC ‘멧돼지 사냥’, JTBC '언더커버', KBS 2TV ‘두뇌공조’, JTBC ‘대행사’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