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연하남♥’ 고은아, ‘찐친’ 김재중에 나르샤까지 “이렇게 즐거울 수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근 연하의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배우 고은아가 절친한 가수 나르샤, 김재중과 즐거운 근황을 공개했다.

스포츠월드

사진=고은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일 배우 고은아는 자신의 SNS에 “이렇게 즐거울 수가.. 이렇게 대화가 재미있을 수가... 오랜 나의 벗 재중 오빠 그 인연으로 알게 된 효진이란 같은 이름으로 대동단결된 울 나르샤옹니 셋이 함께하니 너무 좋다 자주....놀쟈요!!!!!!캬캬캬 은.재.나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은아는 나르샤, 김재중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김재중과의 친분을 밝힌 고은아는 나르샤까지 함께해 세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국내외 누리꾼들은 “예쁜사람옆에 예쁜 사람”“꺅 감사해요”“어제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라며 반가움 가득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은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공개된 영상 ‘고은아 허영지님과 술 먹다가 연하남친 커밍아웃함’에서 연하의 남자친구를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남동생 미르와 함께 구독자 64만 명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