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보이즈플래닛' 제로베이스원, 7월 10일 가요계 데뷔(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K-POP 5세대 포문을 연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오는 7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조이뉴스24

제로베이스원 앨범 타이틀 포스터 [사진=웨이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앞서 ZEROBASEONE은 7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의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ZEROBASEONE의 데뷔일과 데뷔 앨범명이 표기된 가운데, 그룹의 새 로고도 베일을 벗으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앞서 ZEROBASEONE은 지난달 14일 'KCON JAPAN 2023' 무대에서 데뷔 앨범의 스포일러 필름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어둠을 밝히는 작은 촛불을 가운데 두고 마주 선 센터 장하오와 성한빈의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영상의 부제인 'Youth in the Shade'가 ZEROBASEONE의 데뷔 앨범명으로 밝혀지면서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을 의미하는 팀명처럼, ZEROBASEONE은 오는 7월 10일 정식 데뷔 후 2년 6개월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찬란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ZEROBASEONE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공식 SNS 팔로워 등에서 비약적인 상승세를 기록하며 '탈신인급'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ZEROBASEONE은 'KCON JAPAN 2023' 출연 사실만으로 일본 오리콘을 포함한 현지 유력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은 데 이어, 미국 그래미(GRAMMYS)가 발표한 올해 주목해야 할 K-팝 보이그룹으로 선정되는 등 높은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