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자립청소년 위해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자립청소년들을 위해 기부했다. 제공|희망을파는사람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자립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5일 공익법인 희망을 파는 사람들은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회원들이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여 자립을 앞둔 보육원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720만 원을 지난 2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 사람이라도 온전하게 희망을 키워 나가길 바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봉사나눔방 ‘라온’은 “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관심과 나눔, 봉사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청소년들이 성실하게 자신의 인생을 설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희망을 파는 사람들 대표 채환은 “지난 3월 시작한 ‘전국 청소년 희망키움 장학금 프로젝트’를 통해 한부모 가정 및 기초수급 대상자 등 힘든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에서 지난 연말에 이어 반년 만에 또다시 이어주신 나눔은 여전히 도움이 필요한 국내 아동·청소년들의 든든한 꿈과 희망이 되어줄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은 이외에도 중증 장애인 보호시설을 방문하여 매월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투데이

임영웅. 제공|물고기뮤직


한편 임영웅은 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자작곡인 신곡 ‘모래 알갱이’로 잔잔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일 방송된 KBS2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는 하늘빛 물결 가득한 미국 LA 콘서트 현장이 공개돼 설렘과 감동을 안겼다. 전국 시청률 6.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한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 이어 ‘진짜 임영웅’의 꾸밈없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3화는 오는 10일(토), 4화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일)에 각각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