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뮤지컬 배우 김소현, 7월 미니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 미니 콘서트 개최
오는 7월 2일, 성수아트홀에서 진행

한국일보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오는 7월 미니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오는 7월 미니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5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소현이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올웨이즈 데어)’를 개최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 콘서트는 데뷔 이래 긴 시간 동안 김소현을 한자리에서 응원해 온 팬들을 위해 특별한 추억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 싶었던 김소현의 애정 어린 마음에서 출발했다. 김소현의 진심이 담긴 아우라 넘치는 황홀한 무대부터, 그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까지 오직 팬들과 함께하는 공간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미니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김소현은 특유의 해사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공연을 통해 무대 안팎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김소현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김소현은 언제나 그 자리 그곳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팬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마음을 담기 위해 이번 공연에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을 기념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깜짝 이벤트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미니 콘서트를 통해 김소현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