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BTS 진 면회 같이 가요"…김병현, 방탄소년단 진 사조직 영입 사활 ('사당귀')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텐아시아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병현이 입대한 BTS(방탄소년단) 진의 영입에 사활을 건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

오는 4일 방송되는 ‘사당귀’ 210회에서 BTS 진을 레전드 사조직 ‘동방불패’에 영입하기 위해 큰 그림을 그리는 김병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연복은 ‘동방불패’ 회식 자리에서 BTS 진의 집들이에 초대받았던 일화를 공개하며 두 사람의 세대를 초월한 브로맨스를 과시한다.

이연복 셰프와 BTS 진의 우정은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진 가운데 특히 BTS 진은 자신의 첫 브이로그에 이연복 셰프를 초대하며 나이를 뛰어넘는 훈훈한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현재 BTS 진은 지난해 12월 입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상황.

이에 김병현은 “진짜 BTS 진이요?”라고 되물으며 귀를 쫑긋하며 “기회 되면 면회에 같이 가시죠”라고 흥분하며 레전드 사조직 신규 영입을 위한 첫 단추 채우기에 나섰다는 후문.

불같이 타오른 김병현의 러브콜과 함께 ‘탁구 여제’ 현정화조차 “진에게 탁구 가르쳐주고 싶어”라며 팬심을 은근히 드러낸다.

또 이천수는 “BTS 진이 있는 군부대에 햄버거 다 쏘세요”라며 BTS 진의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서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김병현과 이천수는 즉석에서 후배 손흥민, 최지만과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후배들이 저를 우러러보죠”, “후배들을 가장 잘 챙기는 선배가 바로 나”라는 두 사람의 말 한마디로 뜻하지 않게 친밀도 테스트가 이뤄진 것.

과연 두 사람은 손흥민, 최지만과의 전화 연결에 성공할 수 있을까.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10회는 오는 4일(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