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 제주도민 대상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유현석
원문보기

이스타항공, 제주도민 대상 이벤트 진행

속보
젤렌스키 "미·러·우크라이나, 23일부터 이틀간 UAE 회동"
이스타항공은은 제주도민 탑승객을 대상으로 유명 베이커리 카페의 빵과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6~7월 제주출발 항공권을 예매한 제주도민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제주도민 할인 혜택을 받은 제주도민 100명을 선정해 ‘베이커리 앤 커피 바이 쿤달’ 압구정로데오 플래그십스토어와 ‘밀화당’ 강서직영점에서 제공하는 빵과 커피세트를 증정한다.

이스타항공은 제주도민의 항공 교통 편의 증진을 위해 상시 일반운임 기준으로 주중 30%, 주말 15%, 성수기와 탄력할증 시간 5%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분증 상의 제주도민, 명예제주도민, 재외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하며 예매과정 중 신분할인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된다.

신분 할인으로 할인 혜택을 받은 경우 신분 확인 절차를 위해 공항 카운터에서만 수속이 가능하며 자세한 도민할인 혜택과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평일 병원진료나 급한 업무로 육지를 찾는 제주도민이 많지만, 항공 수요 증가로 평일에도 운임 부담이 큰 경우가 많다”며 “제주도민의 교통편의 증진을 위해 항공사 중 가장 큰 할인을 제공하는 이스타항공의 도민할인 혜택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