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김희재, '모차르트!'로 첫 뮤지컬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김희재가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24일 초록뱀이앤엠에 따르면, 김희재는 오는 6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출연을 확정,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지난 2010년 국내 초연 이후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모차르트!’는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 모차르트 역에 김희재를 포함해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이 캐스팅됐다.

김희재는 ‘모차르트!’에서 천재 작곡가인 볼프강 모차르트를 표현하며,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 등 주제를 깊이감 있게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평소 트롯 외 록, 발라드, 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데 이어 넓은 음역대와 퍼포먼스 중간에도 라이브가 안정적인 것으로 유명한 김희재인 만큼 시원한 성량과 풍부한 표현력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첫 뮤지컬 데뷔작인 ‘모차르트!’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며 수개월 전부터 보컬과 연기 레슨에 집중해온 김희재이기에 그가 뮤지컬 배우로서 보여줄 예술적 역량에 큰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라며 “매 시즌 흥행신화를 이어왔던 ‘모차르트!’를 통해 김희재가 신예 뮤지컬 스타로도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기대했다.

SBS FiL, SBS M ‘더트롯쇼’ MC에 이어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OST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발매하는 등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희재는 최근 ‘더트롯쇼’에서 ‘풍악’으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김희재의 첫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는 6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