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Y현장] 피프티 피프티 "빌보드 '핫100' 입성, 지금도 믿기지 않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빌보드 핫100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 아트홀에서 피프티 피프티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새나 씨는 빌보드 차트 입성에 대해 "사실 지금까지도 믿기지 않고 너무 감사할 뿐이다. 우리가 활동을 하면서 항상 우선순위로 생각한 것이 우리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잘 전달할 수 있는가를 고민했다. 이런 부분이 듣는 분들에게 와 닿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키나 씨는 인기를 실감하는지를 묻는 질문에 "연습생 때의 로망이 길을 걸어갈 때 우리의 노래가 흘러나오는 것이었는데, 최근에 길을 가는데 가게에서 우리 노래가 나오더라. 그때 인기를 조금 실감을 했다"고 답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해 11월 데뷔한 4인조 걸그룹으로 EP 1집 'THE FIFTY'(더 피프티), 싱글 1집 'The Beginning: Cupid'(더 비기닝: 큐피드)를 발매했다.

최근 싱글 1집의 타이틀곡 'Cupid'(큐피드)가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00위를 가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꾸준히 상승세를 타며 2023년 4월 15일 자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는 85위를 기록 중이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 진짜 몰랐다' 종이 탄생 전격 공개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