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정승우 기자] 티아고 실바(39)와 메이슨 마운트(24), 은골로 캉테(32, 이상 첼시)가 레알 마드리드와 치를 UCL 8강 1차전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첼시는 12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 원정 경기 소집 명단을 공개했다.
첼시는 오는 13일 오전 4시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2022-20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경기를 치른다.
경기에 앞서 첼시는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눈에 띄는 이름으로는 그간 부상으로 결장했던 메이슨 마운트, 티아고 실바의 이름이 포함됐다는 점이다. 지난 5일 리버풀과 맞대결에서 약 8개월 만에 부상 복귀전을 치른 은골로 캉테의 이름도 있었다.
첼시는 "마운트와 무릎 인대 부상으로 그간 결장한 실바도 비행기에 탑승했다. 실바는 이번 주 코밤에서 훈련을 진행했다. 아직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뛰지 않은 캉테 역시 탑승 명단에 포함돼 있다"라고 알렸다.
첼시가 공개한 소집 명단은 다음과 같다.
GK : 케파 아리사발라가, 마커스 베티넬리, 에두아르 멘디
DF : 티아구 시우바, 트레보 찰로바, 벤 칠웰, 리스 제임스, 칼리두 쿨리발리,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마르크 쿠쿠렐라, 웨슬리 포파나
MF : 엔소 페르난데스, 은골로 캉테, 마테오 코바치치, 루벤 로프터스 치크, 메이슨 마운트, 데니스 자카리아, 코너 갤러거
FW : 크리스천 풀리식, 주앙 펠릭스, 미하일로 무드릭, 라힘 스털링, 하킴 지예시, 카이 하베르츠
/reccos23@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