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Z엔터, 5월 30일 새 보이그룹 데뷔
TXT, 美 MTV PUSH 4월의 아티스트 선정
엔믹스 |
(서울=연합뉴스) 안정훈 기자 = ▲ 엔믹스 '엑스페르고', 美 '빌보드 200' 122위 = 걸그룹 엔믹스가 첫 번째 미니 음반 '엑스페르고'(experg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했다.
빌보드는 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엑스페르고'가 '빌보드 200' 12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엔믹스는 2022년 2월 22일 정식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엔믹스는 다음 달부터 북미 8개 도시와 아시아 5개 도시를 순회하는 쇼케이스 투어 '나이스 투 믹스 유'(NICE TO MIXX YOU)를 개최한다.
KOZ엔터 신인 보이그룹 예고 이미지 |
▲ KOZ 엔터, 5월 30일 새 보이그룹 데뷔 =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KOZ엔터테인먼트가 5월 30일 첫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구체적인 데뷔 일정 등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KOZ엔터테인먼트에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와 싱어송라이터 다운 등이 소속돼 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 TXT, 美 MTV PUSH 4월의 아티스트 선정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미국 음악 전문 방송 MTV의 'MTV 푸시'(MTV PUSH) 4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MTV 푸시'는 매달 한 아티스트를 선정해 인터뷰, 퍼포먼스 등 디지털 콘텐츠 등을 선보이며 집중 조명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MTV의 지역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퍼포먼스 영상과 멤버들이 음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들이 올라왔다.
hug@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