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팝업★]백퍼센트 故 민우, 오늘(25일) 5주기..잊지 못할 리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故 민우/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헤럴드POP=정혜연기자]그룹 백퍼센트 멤버 故 민우가 세상을 떠난 지 5년이 흘렀다.

오늘(25일) 故 민우의 5주기다. 故 민우는 지난 2018년 3월 25일 서울 강남의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향년 33세.

당시 故 민우의 소속사였던 티오피미디어는 "민우는 팀의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왔고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배려와 위로 덕분에 민우 군이 외롭지 않게 웃으며 떠날 수 있었다. 항상 밝게 웃던 민우 군의 모습을 기억해 주시고, 간직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006년 KBS 드라마 '반올림3'로 데뷔한 故 민우는 SBS 드라마 '왕과 나', 드라마 스페셜 '평양까지 이만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이후 2012년 그룹 백퍼센트의 멤버로 활동했다. 백퍼센트는 '나쁜놈', '나 같은 놈', '니가 예쁘다', '심장이 뛴다'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또 故 민우는 2017년 방송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출연해 가수의 꿈에 재도전하기도. 故 민우는 사망 3일 전에도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으며 생전 열정 넘치는 행보를 보여줬기에 고인의 안타까운 비보는 많은 이들을 슬픔에 빠지게 했다.

백퍼센트 멤버들은 故 민우의 1주기에 추모 영상을 공개하며 고인을 향한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에는 록현이 작사, 작곡한 곡 '그 시간'이 배경음악으로 사용됐는데 '그 시간'의 가사가 故 민우를 떠올리게 해 뭉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故 민우가 우리 곁을 떠난 지 5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고인의 모습이 생생하다. 故 민우를 향한 추모 물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부디 고인이 하늘에서는 아픔 없이 평안하길 바란다.

한편 故 민우가 속한 그룹 백퍼센트는 지난 2021년 '아름다운 걸'을 끝으로 8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해체했다. '아름다운 걸'은 그룹 백퍼센트가 팬들에게 마지막으로 전하는 메세지로 그간 팬들에게 받았던 사랑과 추억들을 기억하며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한 이별송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