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트렌드지, 초동 3만장·뮤비 1000만뷰 '겹경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 데이즈'로 커리어 하이

이데일리

트렌드지(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또 한 번 자체 최고 기록을 깨부쉈다.

22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두 번째 싱글 ‘블루셋 챕터. 뉴 데이즈’(BLUE SET CHAPTER. NEW DAYZ)로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3월 15~21일) 3만2584장을 기록, 자체 최고 기록을 넘어섰다.

이는 트렌드지의 데뷔 앨범 대비 약 6배 이상 상승한 판매량이다. ‘블루셋 챕터. 뉴 데이즈’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륙하고 있는 트렌드지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트렌드지는 앞서 전 세계 1100여 판매점의 음반 판매량을 합산한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차트에서 19일 기준 1위를, 앨범 발매 직후인 16일에는 일간 음반차트에서 2위를 달성하는 등 초동 판매량 집계 결과 발표 전부터 눈부신 성적이 예상됐다.

또한 ‘뉴 데이즈’ 뮤직비디오 역시 1000만뷰를 가뿐히 넘어서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렌드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회적 문제를 고발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 만큼, 트렌드지의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열망이 글로벌 팬심을 꿰뚫는데 성공했다.

이처럼 막강한 글로벌 화력에 힘입은 트렌드지는 전작 ‘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에 이어 2연속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가운데, 이들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갈지 전 세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