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뮤직뱅크' 트와이스, 스테이씨 제치고 1위…릴레이 댄스 앙코르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뮤직뱅크' 트와이스, 스테이씨 제치고 1위…릴레이 댄스 앙코르 [TV캡처]

서울맑음 / -3.9 °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뮤직뱅크' 3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스테이씨(STAYC)와 트와이스가 3월 셋째 주 1위 후보 자리를 두고 맞붙었다.

트와이스(TWICE)의 'SET ME FREE'(셋 미 프리)가 총점 12587점으로 총점 3995점을 받은 스테이씨의 'Teddy Bear'(테디베어)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위 소감으로 쯔위는 "앨범 열심히 준비했는데 사랑 많이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고맙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채영은 "오랜만에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는 거 같은데 원스(팬덤) 분들 감사하다"고 전했다. 나연은 소속사 직원 및 스태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 뒤,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트와이스는 일렬로 서서 '릴레이 댄스'로 1위 앙코르(앵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는 CRAVITY(크래비티), HAWW(하우), KAI(카이), OnlyOneOf (온리원오브), PIXY (픽시), TAN, TRENDZ(트렌드지), TWICE(트와이스), Y (골든차일드), 니콜, 온유 (ONEW), 울랄라세션(ULALA SESSION), 유주, 임사랑, 체리블렛 (Cherry Bullet) 등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